회사 물건 재고가 매주 불안정하다보니
5월달에 광고 on/off 너무 자주 했습니다.
근데 on/off 할때마다 효율이 뚝뚝 떨어지네요...
4월 한달은 ROAS 500%까지 갔던 소재들이 on/off (한번 off하면 4일이상하긴했습니다..)
두번 하니 130%까지 떨어지고... 아예 캠페인을 다시 만들어서 진행해야할까요?
광고 소재 리소스가 너무 없다보니 고민입니다..
5월달에 광고 on/off 너무 자주 했습니다.
근데 on/off 할때마다 효율이 뚝뚝 떨어지네요...
4월 한달은 ROAS 500%까지 갔던 소재들이 on/off (한번 off하면 4일이상하긴했습니다..)
두번 하니 130%까지 떨어지고... 아예 캠페인을 다시 만들어서 진행해야할까요?
광고 소재 리소스가 너무 없다보니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