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광고 진행시 한 광고만 노출이 유난히 저조한 이유

2018.04.20 11:30

nniaa

조회수 1,803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얀녕하세요,

두개의 링크클릭형 이미지 슬라이드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두 광고의 노출이 너무 크게 차이가 나서 질문드립니다

모수가 적어 유사타겟은 설정해놓지 않았고 예산은 동일합니다.


1.

링크클릭 100/ 도달 4,055/ 노출 5,590/ 지출금액 18,914/ cpm 3,368원/ cpc161원

8일간 진행되는 광고로 오늘이 7일째입니다




2.

링크클릭 14/ 도달 4198/ 노출 212/ 지출금액 1,825/ cpm 8,587원/ cpc108원

8일간 진행되는 광고로 어제 오후 5시에 시작되어 오늘이 2일차입니다.


1번 광고는 성별무관으로 운영하다가 남성 클릭/도달률이 높아 남성으로 제한해 둔 상태고요,

2번광고는 주방용품 위주라 여성, 홈카페, 요리에 관심있는 사람으로 타겟팅 했습니다.

예상 실적은 2번이 노출수도, 링크 클릭 수도 높은데 도달/노출 수치가 넘사벽으로 차이나네요

둘다 링크클릭 우선이고 예산도 같은데 무슨 차이일까요? 


일단 제 눈에 보이는 가장 큰 차이는 최대 도달 범위인데요, 최대 도달 범위가 넓어서 차이가 이렇게 크게 나는 건지 ..

의견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