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가 겨울~초봄 사이에 잘 팔리는 제품이 있는데
한창 잘나가던 시기에 캠페인 생성하고 돌리던 중
초봄이 지나니까 기가막히게 광고비 소진도 안되고 소진되고 전환은 안되고 있습니다.
상품 자체의 매력지수?는 옵션별로 낮지 않은데, (상당히 높은 편에 해당하는 거 같아요)
목표수익률을 만져봐도 키워드를 제외 시켜도
뭔가 박살난 캠페인 되살리는 뚜렷한 방법은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비수기에는 걍 캠페인 OFF 하고 AI에서 돌려볼까 생각 중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귀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