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은 스토어로만 운영하고있고
파워링크는 스토어, 자사몰 둘 다 운영중입니다.
매출은 대부분 쇼핑검색(스마트스토어)에서 나오지만 파워링크도 간간히 나오긴 해요
파워링크는 자사몰에서 조금 더 잘 나오는 편입니다.
자사몰, 스마트스토어를 둘다 파워링크에 등록해서 운영하다 보니
광고비가 이중으로 나가는 건 아닌 가 생각되기도 하고..
질문을 정리하자면
1. 이런 경우엔 파워링크는 자사몰 하나로만 운영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스토어 매출도 무시할 수 없으니 그대로 둘 다 운영하는 게 나을까요?
2. 자사몰이 스마트스토어보다 매출이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파워링크를 자사몰로 집중할 경우 자사몰 매출이 늘어날까요?
아니면 파워링크, 쇼핑검색을 스마트스토어로 집중운영하고
브랜드검색을 추가하여 브랜드검색을 자사몰로 하는 건 어떨까요?
사수없이 혼자 하려다보니 검색광고 세팅하는 게 너무 까다롭네요...
도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