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생성해서 사용중이고, 메세지를 보내는 건 아니고
저희 소식 올리거나 문의주시는 분들 답변하는 용도로만 쓰고 있는데요.
이번에 비즈니스 계정이 삭제된다고 하던데
채널이 삭제되는 건 아니고 이전처럼 이용은 가능한 건가요?
(소식 업로드, 1:1 채팅 문의답변 기능 등)
비즈니스 계정이 삭제되면 관리자로 지정되어 있는
사람들은 채널 관리 및 운영이 안되는 걸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1.25 15:27
조회수 298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