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심히 독학중에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캠페인 설정에서
목표 : 계정별 목표 설정 사용
마케팅 목표 : 마케팅 목표 선택되지 않음
으로 두고 운영중에 있습니다.
혹시 목표와 마케팅 목표 값을 조정하면
캠페인 자체에 뭔가 큰 영향을 주나요?
더불어 일 예산 70,000원에 소재 3개로
수동 CPC 방식으로 캠페인 집행 중에 있는데
노출이 너무 안나와서 입찰가를 조금씩 올려보고 있는데
70~80원선으로 설정하면 1시간만에 예산이 다 빠져나가고 초과게재까지 되더라고요 ㅠ
사정상 논타게팅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이경우에 하루동안 예산을 균등하게 소진하려면
계속 입찰가를 10원 단위로 조정하면서 경과를 지켜보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