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회사내에 퍼포를 운영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어 질문남깁니다
현재 다이어트 보조제 자사몰 운영중이며
트래픽으로 1캠페인 1세트 6소재 예산 10만원 / 전환 캠페인 1세트 3소재 세트당 5만원 / 어드밴티지 최적화 2세트 15소재 15만원
이렇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평균적 ctr5-6% cpc 700-1000원대 일 방문자수 500명 이상인데
구매전환이 0%입니다...
페이지 체류시간이 1초도 안된다고 표기되어 상세페이지 문제는 아닌듯 싶고
타겟팅을 논타겟에서 좀 더 타이트하게 해야할지 상세페이지를 변경해야할지 너무 답답합니다 ㅠㅠ
선배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