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통계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가 2개의 브랜드를 운용 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어드민에서 확인했을 경우 유입자 수가 상위 브랜드가 4배 이상 높은데
네이버 쇼핑 파트너 센터 > 상품리포트 > 상품클릭리포트 관련해
노출수 / 클릭수 관련해서는
이상하리만큼 서브 브랜드가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광고라던가 기본적인 세팅은 거의 비슷해서 궁금하더라구요.
디테일하게 세부 노출/클릭이 어디서 확보되는지가 나오지 않는데
이 부분에 대한 데이터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거나
어떤 판단을 내려야할지 조언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ldradio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