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어제부터 GDN 광고를 시작한 GDN 초보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GDN 관련해서 궁금한것들이 많아 정리하여
질문 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1. GDN 배너 부정클릭 방지를 위해 취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2. 애널리틱스를 통해서는 부정 IP를 확인할 수 없나요?
3. 배너별 회원가입 전환을 체크하고 싶습니다. 확인 가능할까요?
4. 가능하다면 배너를 통한 매출 또한 확인하고 싶습니다.
5.
노출대비 클릭이 굉장히 저조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맞게 운영되고 있는걸까요...?
뭔가 운영하면서도 확신이 서질 않네요.. 업종은 인터넷방송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