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광고 계정 비활성화 메시지가 왔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2023.09.22 18:16

개구리마케터

조회수 1,434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신입 마케터입니당


제가 인스타그램 타겟 광고를 한 달동안 진행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지난주에 페이스북 사용자라는 프로필 사진으로 계정이 비활성화 및 삭제가 된다는 메시지가 왔고, 도움을 받으려면 링크로 들어가라고 해서 들어갔더니 연결도 안되고, 계정 비활성화나 광고가 중지되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광고를 진행중이었는데 어제 다시 Agency Business 계정으로 영어로 계정이 비활성화된다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24시간안에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요. 그런데, 이미 24시간이 지나버린 상황이었습니다..


1. 도움을 받으라는 해당 링크로 들어가서 입력을 하려고 했는데, 업체 계정이라서 보안 코드를 입력하려면 페이스북은 총 세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메타 앱을 깔아서 인증하는거고 하나는 핸드폰 번호 하나는 인증이 담긴 USB같은 걸 사용하는 거더라고요. 업체 계정 + 업체 연락처로 되어 있는 상황에서는 SNS 인증으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2. 처음에 메타광고를 진행할 때 페이스북 페이지가 2개 만들어졌고, 하나로 인스타와 연결해서 타겟광고를 진행중입니다! 검색해보니 인증하지 않은 계정은 비활성화 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계정은 인증이 된 상태고요..! 그래서 페이지 하나를 삭제한 상태입니다.


3. 24시간 안에 하지 않으면 비활성화 및 삭제가 된다고 광고페이지에서는 확인이 가능한데, 페이스북 어플에는 아무런 알림이 없고, 인스타그램에도 다른 메시지는 없으며, 현재 광고는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중입니다...!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한 달 넘게 멀쩡하다 갑자기 이러니 당황스럽고, 회사분들도 이러한 일이 처음이라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다른 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글을 씁니당..ㅠㅠ 도와주세요



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비활성화
확장자는png
KakaoTalk_20230922_181511492.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