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대행사에 광고 대행을 맡기고 있는데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물론 제품의 평균적인 전환율이란건 없겠지만, 제 기준 전환율은 6프로 이상 나오면 많이 나오는 거다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최소 로아스는 200선으로 잡고 제품들을 판매중입니다.
현재 광고 대행사에서 진행중인 쇼핑검색, 네이버 광고의 전환율이 10프로 정도 나오고 있는 상태인데
로아스는 200이 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전환율, 키워드의 입찰가, 로아스의 기준이 달라지는 것은 맞지만 광고 이렇게 계속 진행해도 되는걸까요?
이게 아니라면 어떻게 협의를 보고 진행해야 될까요.. 너무 어렵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