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광고 집행중입니다. 타겟은 일본쪽이구요. 광고비는 일 10만원이었습니다.
머신러닝이 돌아갈땐 노출은 활발하게 되는데 CPC가 너무 높게나와서 cpc만 200원으로 제한두고 이후에는 광고비도 15%정도 삭감했습니다. 20%내로 삭감하면 머신러닝에 지장주지않는다해서요.
그런데... 머신러닝이 끝나자마자 그래도 노출은 20만건이상은 나오던 광고들의 노출량이 확 떨어졌습니다.
노출이 10, 20 이렇게 나왔어요. 어떻게 다시 노출을 시켜야할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GA같은경우는 따로심지 않고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