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캐시

쇼핑기획 라이브 사전 홍보 및 시청자유입

2023.08.30 17:26

하나씩

조회수 27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쇼핑기획 라이브를 진행을 하는데

알림받기 수가 부족하여 실질 시청인원을 최대한 올려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어떠한 방식을 활용하면 좋을까요?

질문1.{메타} (쇼핑라이브 네이버 랜딩이라서 랜조 말고 링크클릭 기준으로 돌려야 할까요?)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으로만 돌릴지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리타겟팅?

인지도캠페인에서 도달최대로 논타겟을 돌릴지


질문2.{Gfa}

트래픽으로 클릭을 중점으로 돌릴지 cpm을 중점적으로 돌릴지

-쇼핑프로모션에서 알림받기 + 관심사 타겟으로 돌릴지(cpc가 비싸게 나올 것 같습니다)


질문3.부족한 부분이나 추천 매체가 따로 계실까 싶어 질문 드립니다!
-토스 "라이브 쇼핑 보기"
-캐시워크 "돈버는 라방"
위 두개 지면은 진행 예정입니다!

네이버네이버라이브커머스쇼핑라이브메타GFA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