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디스플레이광고와 디스커버리광고 효율 문의드립니다.
여태 구글디스플레이광고만 진행했었는데 전환은 없고 유입량만 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디스커버리광고를 할까 싶은데, 전환 효율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이미지 배너만 할 경우)
물론 소재, 예산, 기간, 업종 등에 따라 상이하겠지만 아이보스에 계신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고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