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글 '동영상캠페인'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구글 동영상캠페인 같은 경우 간접전환 영향이 큰 거 같더라고요
(이번주에 확인되는 전환수와 차주에 확인되는 전환수의 차이가 전 주 대비 2~3배가량 높음)
그런데 구글 대시보드내에 전환수 100건이라고 했을 때 실질적인 전체 판매량은 크게 차이가 없더라고요...(오차범위가 있는거 감안해서 확인 중에 있고 실질적인 판매량은 셀메이트 판매량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
허수가 잡혀서 그런건가요 아님 셀메이트는 간접전환의 판매수량은 집계가 되지 않는건지?...(그렇다고 다른 날에 숫자가 확 띄거나 그런거는 없음)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보통 구글 간접전환의 판매수량을 확인하고 싶을 때 아이보스님들은 어떻게 확인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즈으아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