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현재 대행사 통해 페이스북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자사에도 페이스북 광고 계정이 있는데
대행사 계정으로 돌리는 중인데요.
제가 담당자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위에서는 자사 계정으로 옮겨서 진행하라고 하는데
예산이 적어서 집행이 잘 안된다? 그런 식으로
담당자가 계정 옮기는 걸 극구 반대하고 있습니다.
Q1. 광고를 많이 돌리지 않았던 자사 계정으로는 적은 예산으로 집행하는 게 광고 효율이 떨어지나요?
(예산은 월 400~1,200만 원으로 월 별 상이합니다.)
Q2. 그리고 전환 캠페인으로 자사몰 유입 후 구매가 되는 건데
페이스북 내에서 클릭수랑 자사몰 유입수는 차이가 있는 게 맞나요?
4월 광고비 1,000만 원으로
자사몰 페북,인스타 포함 5,054
대행사에서 레포트 받은 페북/인스타 클릭수 9,268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