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널리틱스 데이터 수집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자사에서 네이버 광고를 진행하며 네이버 어널리틱스, 구글 어널리틱스 두 가지 툴을 활용하여 성과를 분석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서 전환값이 잡힌 유입 키워드가 구글 애널리틱스에는 없고, 구글 애널리틱스에 잡힌 네이버 광고 키워드(소스/매체: naver cpc)가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는 없는 현상이 종종 발생하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ㅠㅜ두 데이터가 달라서 어떤 데이터에 중점을 두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쟈쟛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