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른 비즈니스에서 도메인을 인증함
도메인이 다른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에서 이미 인증된 경우입니다. 도메인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계정에 연락하여 비즈니스에서 도메인을 여러분의 계정과 공유하도록 요청하세요.
이 오류는 도메인의 소유자가 변경되었고 이전 소유자가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에서 도메인을 인증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OP기능을 하기 위해서, 도메인 인증을 하려고하니
위와 같은 안내문구가 뜹니다.
이전에 여러 계정 (3~4개)으로 광고하려고 했으나 비활성화 상태로 되어 진행하지 못했었는데 이미 그 계정들은 다 탈퇴 또는 페이지 삭제를 했습니다.
어떤 계정에서 도메인 인증이 되어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페이스북 고객상담 연결도 너무 어렵고.. ㅠㅠ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