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 전임자분께서 행사 때마다 GDN 광고를 집행하셨으며 전환캠페인으로 돌린것으로 확인되어집니다.
현재 전환으로 잡힌 부분이 없어서 광고 전환수 최대화로는 효과가 없을 듯하여
우선은 클릭수 최대화로 돌려서 평균 CPC 200원대에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전환수 최대화는 기본 어느정도 전환 백데이터가 쌓여있어야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경우 전환수 최대화는 언제부터 변경해서 진행하면 되는지? 혹은 별도로 유입, 전환캠페인으로 돌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광고의 경우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롤 소재 제작하여 집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