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40리터

순식간에 매출반에반토막...이런경우가 있나요? ㅜㅜ

2023.03.18 13:37

베베베루

조회수 46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1.1%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제품을 팔고 있는 회사에요.


2022년 11월 경쯤? 광고7-8개를 추가 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무적 컨텐츠가 1개 있고 그거랑 같이 추가했던 5개 정도 광고가 다 어느정도 괜찮아서 유지하고 있었어요. 

한 3-4개월은 정말 잘 팔렸어요~ 

근데 어느날(2월경) 마케터가 1개의 광고를 새로 추가했는데 그다음날부터 매출 하락하기 시작하더니 정말 겉잡을 수 없이 매출이 떨어지더라구요~ (반토막)

그래서 노력을 많이 했어요.

기존 무적 광고는 유지하고 그 세트에 다시 새로운 광고를 추가해서 태워보기도 하고

그것도 잘 안되서 다른 세트 하나를 더 만들어서 아예 신규광고를 태워보기도 하고 

다 안되더라구요. 점점 더 떨어지는 매출..


그래서 저는 그 무적 컨텐츠를 아예 지워야 하지 않겠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게 지겨워졌고 그걸로 산사람은 다 샀을거 같은 느낌이거든요...


근데 여전히 그 무적이 회원가입도 70%이상 시키고 적은 매출이라도 그걸로 매출을 내고 있기 때문에 마케터는 지우지 말자는 입장입니다.


매출이 떨어지는 1-2개월동안 다이어트 소재이다보니 비활성화 된적도 2번 있고

(비활성화가 되면 효율이 다시 돌려도 떨어진다고 들었습니다.)

컨시어즈에서 얘기해서 활성화가 되었는데  더 떨어지는 느낌... 


너무 답답하네요.

평소보다 가입률 전환률 매출은 다 반에 반토막 난상태.

어제는 너무 답답해서 새로운 세트 만들었던거 복사해서 무적 세트로 다시 붙여 넣기 하고 새로운 세트를 껐는데 정말 역대급으로 안나가네요...

앞으로 갈수도 뒤로 갈수도 없는 상황이라 끄적여 봐요;;

저희 어떻해야 할까요....


페이스북광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40리터 중 80%인 192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