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전환 키워드 성과 관리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1. 평균 CPA 단가보다 몇배 이상 광고비 소진했으면서, 한달동안 전환이 없다면 해당 키워드는 OFF 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순위를 낮추는게 나은가요?
DA는 소재를 OFF 하면 되지만, SA는 언제 어디서 전환이 발생할지 몰라서 좀 애매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MO기준 3위 이하인데 광고비 과소진, 미전환 키워드일 경우, 순위 낮추면 노출 자체가 제대로 안되지 않을까요?
2. 평균 CPA 단가보다 몇배 이상 광고비 소진했으면서, 몇달동안 전환이 없다면 해당 키워드는 OFF 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순위를 낮추는게 나은가요?
3. 특정 키워드에서 전환은 발생했지만, 평균 CPA 단가보다 너무 높게 CPA 단가가 유지되고 있다면, 해당 키워드는 OFF 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순위를 낮추는게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