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파워링크 전환 키워드 성과 관리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2023.02.27 11:32

culdesac

조회수 37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34.5%

파워링크 전환 키워드 성과 관리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1. 평균 CPA 단가보다 몇배 이상 광고비 소진했으면서, 한달동안 전환이 없다면 해당 키워드는 OFF 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순위를 낮추는게 나은가요?

DA는 소재를 OFF 하면 되지만, SA는 언제 어디서 전환이 발생할지 몰라서 좀 애매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MO기준 3위 이하인데 광고비 과소진, 미전환 키워드일 경우, 순위 낮추면 노출 자체가 제대로 안되지 않을까요?


2. 평균 CPA 단가보다 몇배 이상 광고비 소진했으면서, 몇달동안 전환이 없다면 해당 키워드는 OFF 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순위를 낮추는게 나은가요?


3. 특정 키워드에서 전환은 발생했지만, 평균 CPA 단가보다 너무 높게 CPA 단가가 유지되고 있다면, 해당 키워드는 OFF 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순위를 낮추는게 나은가요?

파워링크검색광고SA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