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에 일하고 있는 불쌍한 마케터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상품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구상하고 있는데요!
입점 기념 홍보와 더불어 주말 구매율을 높이려고 하는데,
월~일 다 판매가 활성화 되도록 하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판매가 잘 되고 있는 요일에 집중하는 게 맞는 건지 (굳이 주말 구매율을 높일 이유가 있나?)
갑자기 궁금해서 지혜를 좀 빌리고자 하여 질문드립니다. ㅠㅠ
평균 구매율 : 14%
요일 | 구매율 |
월 | 19% |
화 | 18% |
수 | 20% |
목 | 17% |
금 | 14% |
토 | 7% |
일 | 4% |
(아! 저는 반려동물 B2B 업계에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 프로모션 내용
1) 주요내용 : 입점 기념 이벤트
1) 내용 : ① 무료배송 쿠폰 지급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ㄴ 등록된 SKU 90% 이상이 무료배송 조건(7만원 이상 무료배송) 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 허들을 낮추고자 무료배송 쿠폰 지급
② 객단가 상승 (10만원 이상↑)
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③ 주말 구매율 높이기 위한 활동 개시
ㄴ캔/파우치 상품 세트 구매 시 추가 5%할인 (토~일 주말 한정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