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키워드,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과 대비하여 cpm,cpc가 내려가면서 동시에 ctr도 내려갔습니다.
보통 cpc가 개선이 되면 ctr은 올라갔던거 같은데
보통 어떤 영향으로 하락하는지와
ctr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해야하는지..
cpc가 개선되었으니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외부 랜딩이라 분석 스크립트 설치는 불가능했으며,
예산은 5~10%정도 감액하여 운영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0리터
2023.02.08 22:46
조회수 393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