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최적화된 광고 그룹,소재의 경우 cpc가 내가 수동입찰 하는 대로 조절이 잘 되며 cpc 에 따른 노출량이 항상 비슷하게 나오고 노출도 잘 됩니다. 입찰가를 올리면 노출량아 많아지고 입찰가를 줄이면 노출량이 적어지구요.
근데 문제는 가끔씩 로아스가 나와서 키워보기 위해 입찰가를 상향 조정해도 노출량이 오히려 낮은거 보다 못 한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점1
초기 세팅하고 로아스가 나와서 키워보려고 수동입찰가를 올려도 노출량이 입찰가 상승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는다.
-문제점2
세팅 후 바로 노출을 적게 유지하던 소재 및 그룹의 소진액을 늘리려고 수동입찰을 증가해도 노출량이 증가하지 않는다.
-추가 궁금한 점
예를 들어 수동입찰가 800원 이라고 가정을 했을 때 시간대별로 입찰가가 낙찰이 되는게 810원일 때도 있고 650원 일 때도 있고 이런거는 왜그런걸까요?
최적화 된 그룹의 경우 수동입찰 800원을 했다면 시간대별로 낙찰되는 입찰가가 내가 수동입찰한 입찰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데 말이죠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56164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