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단가를 변경하려다 삭제하는 바람에 재집행하고자 합니다.
인스타 광고 삭제 후 재집행하는 경우,
다양한 경우들이 있을 겁니다.
가① 기존 광고에 노출된 사람(A)
가② 노출 후, 도달한 사람(A-B)
가③ 노출 후, 도달하지 않은 사람(A-B')
가④ 노출 및 도달 후, 광고를 누른 사람(A-B-C)
가⑤ 노출 및 도달 후, 광고를 누르지 않은 사람(A-B-C')
나① 기존 광고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B)
여기서
인스타그램은 누구를 우선순위로 노출시키는지 궁금합니다.
+) 인스타 광고 신청 검토는 통상적으로 몇 시간 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광고 집행 이력 있는 계정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타게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