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전환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검색 광고 소재 내에 연결 URL이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두가지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매체 데이터로 전환이 확인되어 이 매출이 자사몰 매출인지 혹 브랜드스토어 매출인지 궁금하여 고객센터에 문의드려보니, 브랜드스토어는 아직 프리미엄 로그설치가 되지 않아 자사몰 데이터라고 전달받았습니다!
문의 후 브랜드스토어로 프리미엄 로그 설치까지 완료되었는데, 그럼 브랜드검색 광고그룹 내에 채널정보가 자사몰로 되어있어도, 브랜드검색 소재 전환 데이터는 자사몰 매출 데이터와 브랜드스토어 매출데이터 모두 집계되는 것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