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류 브랜드 광고진행 중에 있고
구글 애즈 전환태그와 전반적인 세팅관련 질문입니다.
1. 전환태그를 오래전에 대행사에서 한번 심어주었는데 이 태그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야하는지,
아니면 초기에 심었으니 문제가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해당 대행사와 거래 끊은지는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2. 1번의 연장선입니다. 비슷한 타겟팅으로 네이버 광고에서는 성과가 잘 나오는데 구글에선 성과가 너무너무 저조해서 전환태그가 잘못잡힌건지 의심중입니다.
3. 디스플레이 광고 입찰가를 굉장히 낮게잡고 타겟팅을 좁혀도 광고비가 금방 소진되고 성과도 안잡히는데
세팅을 기본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4. 퍼포먼스맥스 캠페인의 성과가 정말 믿을만한건지! 구글 검색창에 브랜드키워드를 검색하면
피맥스가 자동으로 광고를 띄우고 있더라구요. 저희 브랜드에 대한 구매의사가 이미 있는 사람들에 대해
광고노출을 제외하고싶은데 피맥스는 불가능한가요?
위 4개 중 답변 가능한 부분만이라도 댓글에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