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내부 데이터 뜯어보는 방법

2022.09.22 16:45

멘땅마케터

조회수 21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2.5%

안녕하십니까!

보스님들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 회사에 다니고있습니다.

내부 유입  데이터를 뜯어보던중

네이버 오가닉이 빠져 원인을 찾아보았습니다.


첫번쨰 질문!

이런 저런 원인 파악 피드백을 받았는데


- 제품 주요 성분 관련 컨텐츠가 없다.

- 예전에는 관계 키워드 컨텐츠가 노출이 되었는데 아예 보이지가 않음

- 컨텐츠 점거를 시도해보면 금방 다시 올라올거다 


라고 피드백을 받았는데,


현재 저희는 체험단을 통해 근 3개월간 수백건의 시딩을 뿌리고있습니다..?


이 피드백이 맞는걸까요?! 맞다면 저는 주요 성분 관련된 키워드 관련 컨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면 될까요?!


두번쨰!

내부 데이터 변동을 발견하면! 원인을 찾기 위한 방법으로


검색량 유추

컨텐츠 쿼리 파악

점거율 파악

매출 직관 키워드 추이 분석

언론보도 등등 확인

을 하라고 하는데,,


컨텐츠 쿼리 파악

점거율 파악은 어디서 어떻게 하는건지 도움을 주실 보스님이 계씰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수없이 마케팅이 너무 좋아서 하고있는데

지식의 한계를 너무 많이 느낍니다 헝헝,,

검색량 콘텐츠 쿼리 점거율 키워드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애피켓

구즈월드 | 애피켓마케팅연구소 이대표

온라인광고쟁이

쇼핑몰 전문 컨설팅 및 대행업체

플로우홀딩스

Flow Holdings

갑환이

결과를 만드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