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데이터 뜯어보는 방법

2022.09.22 16:45

멘땅마케터

조회수 10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6.7%

안녕하십니까!

보스님들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 회사에 다니고있습니다.

내부 유입  데이터를 뜯어보던중

네이버 오가닉이 빠져 원인을 찾아보았습니다.


첫번쨰 질문!

이런 저런 원인 파악 피드백을 받았는데


- 제품 주요 성분 관련 컨텐츠가 없다.

- 예전에는 관계 키워드 컨텐츠가 노출이 되었는데 아예 보이지가 않음

- 컨텐츠 점거를 시도해보면 금방 다시 올라올거다 


라고 피드백을 받았는데,


현재 저희는 체험단을 통해 근 3개월간 수백건의 시딩을 뿌리고있습니다..?


이 피드백이 맞는걸까요?! 맞다면 저는 주요 성분 관련된 키워드 관련 컨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면 될까요?!


두번쨰!

내부 데이터 변동을 발견하면! 원인을 찾기 위한 방법으로


검색량 유추

컨텐츠 쿼리 파악

점거율 파악

매출 직관 키워드 추이 분석

언론보도 등등 확인

을 하라고 하는데,,


컨텐츠 쿼리 파악

점거율 파악은 어디서 어떻게 하는건지 도움을 주실 보스님이 계씰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수없이 마케팅이 너무 좋아서 하고있는데

지식의 한계를 너무 많이 느낍니다 헝헝,,

검색량 콘텐츠 쿼리 점거율 키워드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나쁜달

광고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웨이

#키워드광고#배너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애피켓

구즈월드 | 애피켓마케팅연구소 이대표

#키워드광고#블로그마케팅#페이스북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