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돌리고 있습니다 ㅜㅜ
일 노출 5만 , 일 예산 10만원 ,클릭당 비용 대략 140~150 원 정도 나오면 광고 성과도 아주 나이스하고 구매로도 전환이 많이 이루어 지는거 같았어요 .
근데 며칠 지나니깐 일 노출 3만 , 예산 동일, 클릭당 비용 200원 가까이 바뀌더니 매출이 반토막이 나네요..
제 생각엔 하루 예산은 똑같은데 클릭당 비용이 올라가니 노출도 많이 안되고 그만큼 클릭을 많이 안하는거같은데...
그렇다면 클릭당 비용이 오른만큼 하루 예산을 좀 올려서 광고를 돌리게 된다면 기존 광고처럼 구매로도 많이 전환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