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DN광고 초보가 답답해서 질문드려요...

2022.08.11 23:50

마들가리

조회수 479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GDN에서 휴대폰광고를 하기위해 랜딩페이지 및 광고소재를 만들고 타겟을 안잡고 진행했는데 일예산 5만원씩 1주일을 돌렸는데 전환단가가 5만원이 나와버렸습니다.

나름 애널리틱스와 GDN 보면서 분석해보니 타겟이 넓어서 클릭은 많이 일어나는데 휴대폰광고에 관심없는 사람들에게까지 노출이 되어 클릭을 하게 만들어서 클릭수는 높은데 전환이 안되는것같아 캠페인을 새로 만들었어요.


새로만든 캠페인에서 너무 세부적으로 타겟을 잡으면 노출이 안될것 같아 나이대는 20~60대 / 관심사 모바일 이정도만 설정하고 일예산 5만원으로 1주일 진행했는데... 이번에도 전환단가가 처음 한것과 별 차이가 없네요...


이렇게 되니 돈만쓰고 전환은 안되니 멘탈이 나가버렸습니다.... 고민끝에 생각한게 랜딩페이지 및 광고소재가 문제일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어서요.


GDN광고효율에 랜딩페이지와 광고소재가 GDN 타겟팅보다 영향이 더 큰가요?

다른 랜딩페이지 여러개 보면서 참고해서 만들어서 랜딩페이지가 문제가 될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타겟을 넓게해도 효율이 안좋고 좁게해도 효율이 안좋다보니 어떻게 광고를 해야할지 막막해서 질문올려요...


광고는 이렇게 계속 돈을 쏟아부으면서 여러가지 방법을 해보면서 효율을 잡아야 하는건가요?

기본적으로 효율이 어느정도는 나오게 할수있는 메뉴얼 같은건 없는건가요 ㅠㅠ...


제가 시도해본 광고는 배너광고만 해봤는데 광고종류를 잘못선택한건가요?

키워드광고를 시도해봐야하나 생각중인데... 또 돈만 날릴것같아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좀 알고나서 해봐야 할것 같은데 문제점을 못찾겠습니다... 너무 두서없이 작성한것 같은데... 멘탈이 나가서 그런지 정리가 안되네요.....

GDN진행방법효율잡는법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들가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