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매체별 기여도 분석 방법,,어떻게 해야하나요?

2022.08.04 21:38

가블랭

조회수 14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초보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ㅠ 

현재까지 카페24  접속통계랑 매체별 어드민만 보다가 구글 데이터스튜디오에  직접전환이랑 간접전환 분석을 위해 매체별 기여도  대시보드를 만들라는 임무를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ㅠ

그래서 생각해낸게 구글 애널리틱스 다채널유입경로를  구글  스튜디오에 스프레드시트  이용해 우회해서 연동시켜서 대시보드를 굳이(?)  만들려고 했는데 카페24랑 구글  애널리틱스  전환수(구매)  차이가 심한거 같아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신뢰할 수 있나 의문이 듭니다...


최대한 오차를 줄여서  비교적 정확하게 매체별 기여도 분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답변  또는 다른 대안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내일까지 해야하는데 막막합니다ㅠ😭😭

카페24 구글애널리틱스 기여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안팀장

안팀장

#키워드광고#페이스북#유튜브
아나키

제이커브인터렉티브

#페이스북#유튜브#MCN
아잉BOSS

사람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
REBEL

We are Growth Pirat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배너광고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