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GA데이터와 페이스북 데이터 전환 차이

2022.08.04 12:02

크리그리

조회수 552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20%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와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데이터의 차이가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타겟별로 페이스북 광고를 돌렸는데 타겟별 전환수의 차이가 서로 상이합니다.


예를 들면,

A타겟 페이스북 전환수25, GA 전환수 28 

B타겟 페이스북 전환수 19, GA 전환수 56

C타겟 페이스북 전환수 17, GA 전환수 59


이런식으로 B, C 타겟에 비해 A타겟의 편차가 좁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페이스북 상에서는 A타겟의 효율이 가장 좋습니다)

GA페이스북구글애널리틱스광고관리자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50리터 중 80%인 12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그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