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중이며 캠페인 내 자동추적 파라미터 ON / 키워드별 UTM URL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GA에서 아래 두가지 소스/매체로 전자상거래 수익이 많이 잡혀 질문드립니다.
-naver.com / referral
-m.search.naver.com / referral
캠페인, 키워드 보조 측정기준 설정해도 not set이며 어떤 경로로 접속된 건지 궁금합니다
오가닉은 알겠는데 저런식 리퍼러는 출처를 찾고 싶어서요..
검색광고 키워드 UTM을 달았기 때문에
광고로 인한 전환 수익은 아니라고 보는게 맞을까요?
또한 광고 중간에 http 주소를 > https로 변경하였는데
여기서 소실이 일어났을 가능성은 제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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