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A naver.com / referral 전자상거래 출처 파악이 어렵습니다

2022.08.02 14:16

inour

조회수 824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8.3%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중이며 캠페인 내 자동추적 파라미터 ON / 키워드별 UTM URL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GA에서 아래 두가지 소스/매체로 전자상거래 수익이 많이 잡혀 질문드립니다.

-naver.com / referral

-m.search.naver.com / referral

캠페인, 키워드 보조 측정기준 설정해도 not set이며 어떤 경로로 접속된 건지 궁금합니다

오가닉은 알겠는데 저런식 리퍼러는 출처를 찾고 싶어서요..


검색광고 키워드 UTM을 달았기 때문에 

광고로 인한 전환 수익은 아니라고 보는게 맞을까요?


또한 광고 중간에 http 주소를 > https로 변경하였는데

여기서 소실이 일어났을 가능성은 제로일까요?

GAUTM전자상거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our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