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 소재를 바꾸고 인플루언서 협업을 추진하는 등
이번 달에 다양한 마케팅 시도들이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FB광고 Ctr Cpc Cpa등 모든 지표에서의 상당한 향상과
미미하지만 브랜드의 검색량 상승,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가 및 도달/참여율 3500% 증가..
홈페이지 접속자 크게 증가..등등의 긍정적인 결과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교육서비스라 한 달 단위로 매출을 측정하는데요.
막상 전환율은 저번 달에 비해 20% 정도 줄어들었습니다.
어떤 부분을 정비해야할까요..?
러프하게라도 아이디어 주실 마케터분 계신가요 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론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