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인하우스 초보 마케터인데요, 저희가 제품이 A와 B 두 가지가 있습니다.
A는 페이스북에서 기존에 돌리던 제품으로 효율이 매우 좋은 상황이었는데
B 제품을 신규로 돌리려고하니 성과도 안좋고 돈도 거의 못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궁금한건 노출 관련해서
두 개 제품의 타겟이 중복되는 상황인데 그러면 A와 B 캠페인간에 경쟁이 일어나서
B는 덜 노출되는걸까요?
일예산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도 이게 적용되는건가 궁금합니다.(일예산 A : 20/ B : 10)
그리고 이런 경우에 혹시 좋은 방법이 있다면 같이 부탁드립니다.(계정 분리와 같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