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광고 전환 캠페인에서 전환이 급감한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1. 올해 6월부터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에서 전환이 일어나지 않습니다.(하루에 거의 1건 찍히는 정도)
2. 세팅법은 이전과 동일하고, 광고소재의 문제도 없습니다(이전에 효율 좋았던 소재 모두 테스트 함)
3. 전환 효율이 적당히 떨어진 정도가 아니라 거의 전환이 일어나지 않을 정도로 떨어졌습니다.
4. 6월 이후로 갑자기 전환이 안되는 원인이 무엇일까요?
(대행사에서도 세팅의 문제나, 매체의 문제는 확인이 안된다고 합니다)
ROAS가 100% 이상 떨어졌습니다.
리타겟 캠페인 뿐만 아니라 논타겟 캠페인에서도 전환이 이전보다 훨씬 안 나오는데
어디서 부터 원인을 찾아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