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십니다. 인쇄판촉행사 사회적기업 네오누리콤이라고 합니다.
당사는 판촉물 특성상 자사몰 유입후 전화로 문의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은 차치하고~
!! 온라인광고를 통한(SA,DA) 유입 후 채널톡버튼 클릭시의 전환수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GTM을 활용코자 합니다만~ 이벤트 라벨값 조정으로 가능한 것인지, 가능하다면 라벨값을 어떤 변수에 맞춰야 하는 것인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변수가 없다면 변수를 어떻게 조정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취약계층 일자리창출에 일조하기 위해 계속된 시도 중에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