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20리터
2022.05.27 14:12
고파배
조회수 471
답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썸네일마다 효율을 체크하고싶어서
utm은 다 심어서 등록했고, 심었던 걸 기준으로 데이터를 보려고 하는데요~~
보조 측정기준에서 캠페인, 광고 콘텐츠 두가지 설정해서 보고싶은데
보조측정기준은 한개밖에 설정이 안되나요?ㅜㅜ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굿도메인
2열치
3시리아이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BGROW
8MRES
9순위올리기전문
10bcheck
3BGROW
4MRES
7시리아이
8탐구하는H
9마케팅보안관
1BGROW
2굿도메인
3열치
5이프로애드1
6애플개발자
8순위올리기전문
9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