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관련 질문이 2가지 있습니다..!!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ㅠ0ㅠ
질문1. 현재 CBO 사용중이고, 캠페인 분류를 타겟 구분 없이 소재의 유형별로 구분해놓았습니다.(EX. 영상,카드뉴스,단일이미지) 이렇게 운영을 할 경우에 중복타겟 이슈로 성과가 낮아지지는 않을까 궁금합니다. 그리고 보통 일반적으로는 캠페인의 구조를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질문2. 광고 세트에 소재를 추가하면 영향이 큰 변화로 페이스북에서 인지하여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고수분들은 이 문제를 어떤 방식으로 해결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스타트업 마케터 2년차 주니어입니다..! 도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