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어드민과 GA 에서 확인하는 가입 전환 광고의 가입 완료 수에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것이 더 정확한 가입자 수라고 볼 수 있을까요
또한, GA에서 획득-모든 캠페인에서 소스 매체의 광고 콘텐츠에서 가입 전환을 확인하는데, 약 2-3개월 전의 광고 네임이 지금도 노출이 되고 있네요... 이런 경우는 왜 그러는 걸까요.... 최신화 된 광고 이름은 뜨는 것도 있고 안 뜨는 것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에 인스타그램 광고라는 것을 표시하기 위해 광고 이름에 IN을 입력을 해 두는데, IIN으로 잘못 입력을 해 두어서 IN으로 변경한지 2달 이상 되었는데 GA에서는 여전히 IIN 이 있는 광고명이 노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