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 해시태그 수정 요청하는 디엠을 발송한 후 갑자기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해서 고객센터에 신고하고 메일로 보안코드를 작성한 셀카컷 보내라는 메일을 받아 바로 완료했구요. 이후에 확인했지만 비활성화가 풀리지 않아 동일한 방법으로 2/23과 2/28까지 총 세차례 메일을 발송했는데 아직도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컨시어지 통해 문의해봐도 계속 기다리라는 답변만 받았는데요
혹시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비활성화 해지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도무지 방법을 알 수 없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새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생성하긴 했는데 그렇게 되니 페이스북도 새로 연결되어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더라구요.
어떤게 옳고 빠른 선택일지 모르겠어서 문의드립니다. 도움 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