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환을 목표로 인스타그램에 단일이미지로 광고를 집행하려 합니다.
노출되는 곳은 피드, 탐색, 스토리 3곳에 노출하려 합니다.
목표는 트래픽, 최적화는 랜딩페이지 조회로 하려고 합니다.
예산은 일일 1만원씩 태우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
1. 단일이미지를 스토리에 활용해도 괜찮을 지
2. 구매전환이 목표인데, 목표는 트래픽, 최적화는 랜딩페이지 조회로 하는 것이 맞을 지
3. 광고 기간을 얼마나 잡아야하는지... 초보 마케터라 좀만 효율 안나오면 꺼버리는 습관...
4. 예산이 너무 적은 것인지...
5. 목표 트래픽, 최적화 링크클릭으로 해서 노출 수를 높히는 것이 맞을지...
(이전에 진행은 카드뉴스 형식으로 목표 - 전환, 최적화 - 랜딩페이지조회로 했을때 랜딩페이지 조회 당 비용은 평균 800원대, 구매전환 0... 총 지출금액 7만원, 진행은 금토일월 3.5일 진행, 예산은 일일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