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카카오 모먼트 비즈보드광고

2021.12.23 14:57

브로어

조회수 91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현재 카카오 모먼트 비즈보드 광고를 진행하려하는데요


카카오 모먼트 활용하시는 선배님들 인사이트로 보셨을때 소재 테스트시 수동입찰로 접근해야 훨씬 이익인지 자동입찰로 돌려놓는부분이 이득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수동입찰시에는 노출량의 기준을 어느정도로 잡고  CPC값은 초기엔 얼마로 두고 얼마로 높이면서 진행해야되는부분인지 또한 궁금합니다! 인사이트를 가지고계시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비즈보드광고CPC값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