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비즈보드&모먼트 광고를 세팅하여 집행하려고 합니다.
아래 두가지가 궁금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1) 세팅 시 광고 목표 전환/방문 선택
-> 리타게팅 방문자 포함(픽셀)로 설정할건데 이때 전환/방문 어떤 목표로 설정하는것이 더 효율적일까요?
2) 지표 분석
-> roas 지표 분석시 구매 1일/7일로 중 어떤것으로 봐야 맞는건가요?
(보통 대행사에서 어떤 지표로 작성하는지 궁금합니다)
잘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0리터
2021.12.07 16:44
조회수 556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