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 광고 캠페인 등록할 때
마케팅 목표, 입찰전략 이렇게 설정하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저 두가지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통일감이 중요한지 궁금해요
예를 들어,
마케팅 목표 (캠페인의 성공적 운영에 도움이 될 단일 목표) - 웹사이트 트래픽
입찰전략 - 타겟ROAS 400%
타겟 ROAS 는 전환목표 입찰전략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설정해도 괜찮나요?..?
제가 보기엔 각각 지향하는 목표가 달라서 최적화가 잘 안 일어날 거 같은데요..
어떤 건 전환최적화이고, 어떤 건 웹사이트 트래픽이니까 말이에요
전체적인 설정을 통일감 있게 가져가는 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염죽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