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상세페이지 평가를 부탁드려도 될까요?

2021.11.10 21:02

체리맛스무디

조회수 505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저는 1인 기업으로 여행용 가방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여행용 가방 수요가 거의 없었던 탓에 작년 초부터 다른 일을 겸업하며 꽤나 오랜 기간 제 사이트를 방치에 가까운 상태로 두었습니다.  하지만 여행 수요 회복 시그널이 이곳저곳에서 보여서 사이트를 재정비하고, 광고도 테스트하며 제 브랜드로 다시 돌아온지가 한 달 가량 되었습니다.


3년 전에 이곳에 계신 분들께 도움을 구하고, 조언을 청하면서 상세페이지를 보수한 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의견과 도움을 주셔서 개인적으로 무척 만족스러운 상세페이지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여러분들의 의견을 구할 수 있을까 하여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최대한 저의 이야기를 많이 담기 위해서 상세페이지를 채우는 것에 중점을 두었는데 이번에는 조금은 덜어내는데 중점을 두고 접근을 했습니다. 제품의 종류가 많지 않고 기능성이 많이 가미된 여행용 백팩인지라 설득하는 로직을 만드는 것이 여러모로 쉽지 않습니다만, 제 나름의 최선을 다한 것이니 한 번 살펴보시고 많은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한 상세페이지 https://travelershigh.co.kr/shop/?idx=75


수정 이전의 상세페이지가 있으면 조금 더 비교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수정 전의 상세페이지 링크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수정 이전 상세페이지 https://travelershigh.co.kr/shop/?idx=76


거의 유사한 제품이고, 상세페이지 구조는 동일했기 때문에 비교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한 번 살펴보시고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꽤 긴 글이었음에도 읽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상세페이지쇼핑몰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