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피로도

2021.11.05 11:35

이비마익

조회수 83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7%

안녕하세요 !

페이스북 광고 피로도 개념 질문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빈도cpc 두가지로 판단하면 된다 하는데 
현재 a라는 소재로 관심사 전부 다르게 테스트를 한지 1주일이 넘었습니다.

cpc는 150~210원  빈도는 1.00~1.01 유지가 되고 있는데

피로도가 올라갔다라고 볼 수 있을까요? 피로도 올라갔다라고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을 조금 쉽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추가로 동일 예산,동일 소재 ,동일 카피 등등 전부 조건을 동일하게 타겟만 다르게 해서 집행을 하는데 

어떤 날에는 트래픽이 떨어지고 어떤 날에는 트래픽이 높게 잡힐때가 있는데 어떤 이유로 볼 수 있을까요 ㅠㅠ 피로도 때문인지..다른 이유가 있는지 알고싶스니다 ㅠ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광고sns광고퍼포먼스마케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