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페이스북 광고 피로도 개념 질문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빈도cpc 두가지로 판단하면 된다 하는데
현재 a라는 소재로 관심사 전부 다르게 테스트를 한지 1주일이 넘었습니다.
cpc는 150~210원 빈도는 1.00~1.01 유지가 되고 있는데
피로도가 올라갔다라고 볼 수 있을까요? 피로도 올라갔다라고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을 조금 쉽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추가로 동일 예산,동일 소재 ,동일 카피 등등 전부 조건을 동일하게 타겟만 다르게 해서 집행을 하는데
어떤 날에는 트래픽이 떨어지고 어떤 날에는 트래픽이 높게 잡힐때가 있는데 어떤 이유로 볼 수 있을까요 ㅠㅠ 피로도 때문인지..다른 이유가 있는지 알고싶스니다 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