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어플 내에서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혹시 인스타그램 어플 내 광고 게시물을 홍보할 때도, 게시물 내에 있는 텍스트 비중이 도달 or 예산 소진에 영향을 미칠까요?
인스타 내에서 광고물을 보다보면,
리뷰 형태나
커뮤니티 게시글 형태의 스폰서 광고를 많이 접했던 터라
어플 내 게시물 홍보 집행 시에는 텍스트 비중이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현재 집행 중인 광고의 소진속도가 낮은 것이
- 게시물 텍스트 비중 때문인지
- 신규 광고 계정 안정화 단계 때문인지
혼란스러워 질문 남기게 되었습니다.
덧붙여 타겟팅은 굉장히 여유롭게 설정되어 있으며,
구 광고 계정으로 동일 타켓팅 광고 집행했을 때 문제 없이 예산 소진되며 노출되었습니다!
신규 광고 계정으로 광고 집행을 해야 하는데
목표했던 예산도 소진 안되고, 노출도 잘 되지 않는 것 같아 너무 답답한 마음이 드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