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구글 리마케팅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2021.11.01 23:10

체리맛스무디

조회수 45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이제 막 광고를 시작해보려고 하는 개인 브랜드 운영자입니다.


GFA 광고와 구글 반응형 이미지(리타겟팅)의 조합으로 광고를 진행해보려고 이런 저런 시도를 해보고 있습니다. GFA 광고는 이런 저런 시행착오 끝에 조금씩 전환을 확인하면서 금액을 작게나마 증액해 나가는 중에 있습니다. 다만 구글 애즈를 통해 리마케팅을 하는 과정이 순탄치가 않아서 전문가 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광고를 세팅하였습니다. 잠재고객의 모수도 워낙에 적고 (모든 방문자, 모든 전환자 포함하여 1,000명 조금 더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한 것이라서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렇게 진행하는 것이 맞는건지 조금 의문이 듭니다.


1. 위와 같이 세팅을 하여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리마케팅이 맞는지 알고싶습니다.


2.  노출이 너무 되지 않아서 cpc를 150원까지 올려봤지만 그래도 여전히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원래 이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과거에 유튜브와 앱에 게재를 허용하여 일반 타겟팅 광고를 돌려봤더니 아무 의미없는 트래픽이 많아서 유튜브, 앱 게재 위치를 제외하였는데 그것의 영향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갈길이 멀고 할일도 많은데 너무나 커다란 암초에 부딪힌 것 같은 그런 상황입니다. 전문가 분들의 의견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gdn구글애즈리마케팅리타겟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