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 설정에
상세타겟팅 + 타겟좁히기를 설정하면 교집합으로 알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a = 상세타겟팅 1관심사 + 공통 타겟좁히기 1관심사
b= 상세타겟팅 1관심사 +공통 타겟좁히기 1관심사
c = 상세타겟팅 1관심사 + 공통 타겟좁히기 1관심사
이렇게 그륩 별로 다르게 셋팅 값을 두었을 때
ab는 효율이 나오는 캠페인이라 메인으로 칭하고 c는 효율이 안나와서 지속 테스트하는 캠페인으로 칭하였을 때
ab 효율 캠페인을 합한다 라고 본다면 2상세타겟팅에 1고정 관심사 이렇게 셋팅 값으로 변하잖아요 여기서 궁금한게 관심사 2개 넣고 타겟 좁히기 1개 셋팅으로 집행을 한다면 3가지 모두 부합하는 고객들한테만 노출이 되는 건가요?
만약 위 내용이 맞다라면 교집합으로 또 테스트해서 괜찮은 캠페인이 있다면 따로 따로 운영을 해야하는건가요? 합치면 모든 관심사에 부합하는 고객 모수가 작아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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